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진행절차

 

1. 촬영예약 - 카카오톡'오쓰리스튜디오' 채널 추가, 예약스케줄 확인 후 예약하기

2. 촬영진행 - 스튜디오 방문. 작가님과 촬영 및 상담 

3. 현장리터칭 - 상담 후 현장에서 1차 리터칭 진행

4. 재수정 - 리터칭 후 현장에서 재수정 진행

5. 인화신청 - 완성파일 E-mail 발송 및 인화물 택배 발송 

 

 

유의사항 

 

1.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예약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인과 함께 방문 가능합니다. 단, 촬영 시 시간을 지체하지 않게 준비 부탁드립니다.

3. 상담 및 촬영 시간은 60분가량 소요되므로 예약시간 10분전 도착하여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예약이 중복될 경우 선입금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지며 후순위 입금자는 다른 시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5. 예약 후 당일 사진인화 수령은 불가합니다. ( 파일은 당일 지급해드립니다. )

6. 완료 후 파일 보관기간은 1년 입니다. 1년 이내의 파일에 한해서 파일 재발송 및 재인화가 가능합니다.

7. 취업사진 촬영 시 의상 및 올림머리 합성 가능합니다.

8. 긴머리 및 단발머리 합성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올림머리는 합성가능)

남성분들은 헤어합성이 어렵습니다. 세팅 부탁드립니다 .(앞머리 수정이 거의 어렵습니다. 번거롭더라도 깔끔하게 세팅 부탁드립니다.)

9. 데일리 메이크업 정도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터칭 시 디지털메이크업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10. 인화물은 따로 커팅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취업사진의 경우 안내선을 그려드리고 있습니다.

11. 여권사진 촬영 시 눈썹과 얼굴라인이 보여야하며, 투명렌즈만 허용됩니다.

 

예약변경

 

1. 예약 변경은 촬영일 기준 1주일전까지 신청가능하며, 2회 가능합니다.

(촬영 예약이 많아지는 가운데 하루나 이틀전 변경으로 다른분들이 예약을 못하는 상황이 일어나고 있어 부득이하게 변경합니다.)

 

2. 촬영 일주일 전부터 당일 다른날로 변경은 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환불안내

 

1. 사진 촬영 후 재촬영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2. 예약 후 취소시 촬영일 기준으로  1주일 전까지 100% 환불, 1주일에서 당일전까지는 3만원을 제외한 금액 환불됩니다.

3. 모든 촬영이 진행되고 리터칭이 진행된 이상 환불은 어렵습니다.

 

 

전화번호

 

 

 

 

☎ 070-7740-5697 ☎

국민 93007 0423 64 조상준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채팅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